이제 가정에서 세탁소의 효과를

lg 스타일러 위생살균 표준코스는 약 1시간 30분정도 걸리는데 외출 후에 무조건 옷을 넣어두면 적어도 다음날 아침에 나가거나 할 때 아주 빠르게 관리가 되어서 좋고 대부분 관리를 하고 나면 환기때문에 문을 항상 열어두는데 사용 후에 문을 옇어두는 것이 내부에 곰팡이가 생기지 않고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.

 

더 알아보면 lg 스타일러 사용 후에는 어느정도 문을 열어놓은 다음에 보관하는 것이 좋은데 아무래도 스팀을 사용할 때 물이 이용되는데 문을 꼭 닫아 놓으면 환기가 되지 않아서 곰팡이가 필 수 있는 환경이 되기 때문에 사용하고 나서 어느정도 문을 열어두는 것이 좋고 내부를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놓는 것이 고장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.

 

그 때마다 빨래를 할 수 없는것이 빨래를 너무 자주 하는 것도 옷이 깨끗해져서 좋기는 하지만 금방 옷감이 망가져서 특히 거금을 주고 구매한 옷은 세탁기에 돌리지 못하고 세탁소에 맡기는 경우도 많은데 그것도 옷감이 상할 수 있고 또 돈은 돈대로 들기 때문에 이게 뭐하는건가 생각이 들었습니다. 그래서 구매를 했는데 일단 결과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.

 

습한 계절에 잘 활용되는 것이 바로 lg 스타일러인데 외투를 입는 계절에도 아주 유용하게 활용 될 수 있습니다. 왜냐하면 외투는 세탁하는 것이 어렵고 세탁소에 맡겨서 드라이클리닝을 맡기는 것이 가장 최선의 방법인데 매번 입을 때마다 맡길 수도 없고 그래서 외투를 관리하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. 항상 서늘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보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.

 

lg트롬 스타일러 전기세 관련하여 스타일러에 넣어놓으면 뽀송뽀송해지고 별도로 세탁소에 맡기지 않아도 항상 깔끔한 상태로 유지가 되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. 요즘에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입을 할 수도 있지만 홈쇼핑을 통해서 구매하면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여 한달에 내는 비용이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.